1. 애플리케이션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합니다.
2. 웨이스킨 디바이스가 충분히 충전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3. 웨이스킨 디바이스 후면의 버튼을 10초 이상 눌러서 기기를 리셋합니다. (리셋 시 LED가 3번 깜박입니다.)
4. 디바이스가 다른 사람의 계정에 연결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. 다른사람의 계정에 연결되어있는 경우,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연결된 디바이스를 삭제한 뒤 다시 다바이스 연결을 시도합니다.
5. 휴대폰의 블루투스 기능이 잘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.
6. 이상의 순서대로 시도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고객지원팀(help@wayskin.com)에 문의주세요.